안녕하세요~ 고객님
우선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.
적어준 글로는 정확한 불량확인이 어려운점이 있어
제품 회수하여 오배송,불량여부 확인도움드리겠습니다.
회수접수하였으며 회수기사님 방문시
제품과 원하시는 처리방법(반품,교환등) 메모해주신뒤 기사님께 전달부탁드립니다
다시한번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
다른 문의 사항 있으시면 ,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.
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~
[ Original Message ]
무제해결을 위해 노력하기 바랍니다
본래 전시된 제품을 보고 주문해서 구입해 보니까 실제품이 다른 것이 오면 포체 밀라노측 잘못이라는 것 알겁니다
1)본래 전시한 제품을 보내시고 지금 보낸 제품은 회수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을 것같습니다.
2) 포체 밀라노에서 성심껏 문제해결하기 바라겠습니다.
3) 그렇지 않으면 한국 소비자 보호원에 이 묹제를 제기할 겁니다
빠른 시간내에 답변주시기 바랍니다.